회의실 사용절차

회의실 사용목적
회의실은 회의 및 프리젠테이션 등 업무 용도로 사용
부대시설(로비)은 전시 등 용도로 사용


회의실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으로 한다.(주말, 공휴일 제외)
단, 토요일 회의실 장기사용(6시간 이상) 및 부대시설 이용은 협의 후 사용 가능


회의실 사용절차
1. 전화(구두) 예약
전화상으로 회의실 사용가능 여부 확인 (원하는 날짜, 장소, 시간에 회의실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회의실 예약 시 셋업 및 철거, 리허설 소요시간 포함하여 회의실 사용 신청서 제출
  • 대회의실(10층), 스카이홀(국제회의실, 21층) : ☎ 02-6450-1433 (서울중앙우체국 지원과)
  • 리셉션센터(10층 소규모 회의실) : ☎ 02-6450-1537 (특화시설운영팀)
사용 가능시 구두로 예약 신청 후 회의실 사용신청서 제출

회의실 사용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한글(HWP)


2. 회의실 사용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
첨부된 회의실 사용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 포함)를 작성하여 팩스로 송부 (FAX : 02-6450-1559, ☎ 02-6450-1537)
팩스 송부가 어려울 시 이메일로 송부(baboms83@daum.net)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필수
회의실 사용신청서 작성시 필요한 부대시설 내역 포함하여 제출


3. 사용료 납부
홈페이지에 고시된 회의실 사용료를 참조하여 아래 계좌로 입금 (카드납부 불가)
  • 대회의실, 스카이홀(국제회의실) : 사용일 하루전까지
  • 리셉션센터(소규모 회의실) : 사용일 하루전까지
    계좌번호 : 우체국 010017-01-018495 [예금주: 서울중앙우체국(특화시설)]
전자세금계산서는 사용료 입금 확인 후 3~4영업일 이후에 신청서에 작성한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e메일로 발급
사용료 납부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불가


4. 회의실 사용
예약시간 초과 사용시 사용료 추가 납부 (이후 다른 행사가 없을 경우에만 가능)
예약시간 전,후 30분은 사용료 포함 안함 (대회의실, 스카이홀(국제회의실)만 해당)
회의실 예약시간 준수 (다른 사용자와 사용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사용시간 준수)
각종 현수막 제작 및 설치, 철거는 회의실 사용자가 부담
행사 종료 후 철수 및 부대시설 원상복구
[리셉션센터] 노트북, 마이크(1006호 제외) 제공 안함
회의실 내부 다과 및 케이터링에 한하여 반입가능(식사류 반입 금지)
네트워크 관련 작업 시 SK브로드밴드에 신청(02-6450-5900)
셋업 및 철거, 리허설 소요시간 등 추가사용이 필요한 경우 회의실 사용 신청서 추가 제출


5. 회의실 사용허가 취소
사용자가 회의실을 사용함에 있어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용허가를 취소, 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규정 또는 시설 관리상 필요한 사항을 위반한 때
  •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사용료를 사전에 납부하지 아니하였을 때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인 사유로 시설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된 때
사용허가 취소시 사용료를 기납부한 경우 사용전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자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6. 주차장 이용 안내 (유료)
무료주차지원 : 대회의실 및 스카이홀 대관 시 2시간 기준, 종일권 1매 지급(최대 4장), 그 외 유료로 주차장 사용
주차요금 : 10분당 1,000원(1일 최대 35,000원 - 입차 후 24시간 기준)
주 차 장 : 지하5,6층 고객용 주차장 이용
이용시간 : 06시 ~ 24시(입차는 22시까지 가능)
높이제한 : 2.2m
주의사항 : 주차장 진·출입 램프폭이 좁으므로 운전 시 주의
주차권 사전 구입 문의 : 아마노코리아 (☎1899-7275) [주차장번호 07852]
주차장이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4호선 명동역 / 2호선 을지로입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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