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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의실 임대
회의실 사용절차
- 회의실 사용목적
- 회의실은 회의 및 프리젠테이션 등 업무 용도로 사용
- 부대시설(로비)은 전시 등 용도로 사용
- 회의실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으로 한다.(주말, 공휴일 제외)
단, 토요일 회의실 장기사용(6시간 이상) 및 부대시설 이용은 협의 후 사용 가능
- 회의실 사용절차
- 1. 전화(구두) 예약
- 전화상으로 회의실 사용가능 여부 확인 (원하는 날짜, 장소, 시간에 회의실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
회의실 예약 시 셋업 및 철거, 리허설 소요시간 포함하여 회의실 사용 신청서 제출
- 대회의실(10층), 스카이홀(국제회의실, 21층) : ☎ 02-6450-1433 (서울중앙우체국 지원과)
- 리셉션센터(10층 소규모 회의실) : ☎ 02-6450-1537 (특화시설운영팀)
- 사용 가능시 구두로 예약 신청 후 회의실 사용신청서 제출
- 회의실 사용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한글(HWP)
- 2. 회의실 사용신청서 및 사업자등록증 제출
- 첨부된 회의실 사용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 포함)를 작성하여 팩스로 송부 (FAX : 02-6450-1559, ☎ 02-6450-1537)
팩스 송부가 어려울 시 이메일로 송부(baboms83@daum.net)
사업자등록증 사본 제출 필수
회의실 사용신청서 작성시 필요한 부대시설 내역 포함하여 제출
- 3. 사용료 납부
- 홈페이지에 고시된 회의실 사용료를 참조하여 아래 계좌로 입금 (카드납부 불가)
- 대회의실, 스카이홀(국제회의실) : 사용일 하루전까지
- 리셉션센터(소규모 회의실) : 사용일 하루전까지
계좌번호 : 우체국 010017-01-018495 [예금주: 서울중앙우체국(특화시설)]
- 전자세금계산서는 사용료 입금 확인 후 3~4영업일 이후에 신청서에 작성한 전자세금계산서 담당자 e메일로 발급
사용료 납부전 전자세금계산서 발급 불가
- 4. 회의실 사용
- 예약시간 초과 사용시 사용료 추가 납부 (이후 다른 행사가 없을 경우에만 가능)
예약시간 전,후 30분은 사용료 포함 안함 (대회의실, 스카이홀(국제회의실)만 해당)
- 회의실 예약시간 준수 (다른 사용자와 사용시간이 겹치지 않도록 사용시간 준수)
- 각종 현수막 제작 및 설치, 철거는 회의실 사용자가 부담
- 행사 종료 후 철수 및 부대시설 원상복구
- [리셉션센터] 노트북, 마이크(1006호 제외) 제공 안함
- 회의실 내부 다과 및 케이터링에 한하여 반입가능(식사류 반입 금지)
- 네트워크 관련 작업 시 SK브로드밴드에 신청(02-6450-5900)
- 셋업 및 철거, 리허설 소요시간 등 추가사용이 필요한 경우 회의실 사용 신청서 추가 제출
- 5. 회의실 사용허가 취소
- 사용자가 회의실을 사용함에 있어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용허가를 취소, 중지 등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 규정 또는 시설 관리상 필요한 사항을 위반한 때
-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사용료를 사전에 납부하지 아니하였을 때
-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인 사유로 시설물을 사용할 수 없게 된 때
- 사용허가 취소시 사용료를 기납부한 경우 사용전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자의 통장으로 반환한다.
- 6. 주차장 이용 안내 (유료)
- 무료주차지원 : 대회의실 및 스카이홀 대관 시 2시간 기준, 종일권 1매 지급(최대 4장), 그 외 유료로 주차장 사용
- 주차요금 : 10분당 1,000원(1일 최대 35,000원 - 입차 후 24시간 기준)
- 주 차 장 : 지하5,6층 고객용 주차장 이용
- 이용시간 : 06시 ~ 24시(입차는 22시까지 가능)
- 높이제한 : 2.2m
- 주의사항 : 주차장 진·출입 램프폭이 좁으므로 운전 시 주의
- 주차권 사전 구입 문의 : 아마노코리아 (☎1899-7275) [주차장번호 07852]
주차장이 혼잡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4호선 명동역 / 2호선 을지로입구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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